레인지로버 이보크 2020년형 가격, 제원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올해 7월 출시한 2세대 프리미엄 콤팩트SUV 인데요. 2011년 첫 출시를 했었던 이보크는 시대에 따라 변화를 거듭해오면서 완벽함을 추구해 나가는 모델인데요. 이보크는 당당한 풍채를 자랑하는 동시에 레인지로버의 아이덴티티를 역동적으로 재해석한 특별한 외관을 연출 했죠. 심플한 라인과 간결한 표현 등은 이보크를 더욱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보이게 하는데요. 전방 및 후방 그래픽의 정밀한 디테일과 더욱 슬림해진 시그니처LED 헤드램프는 외관에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날렵한 루프라인을 따라 측면에 적용되어있는 자동 전개식 플러시 도어 핸들은 차체와 하나가 되어 매끈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연출해주고 있는데요. 18인치~21인치 휠은 이보크의 역동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특별 한 것 중 하나는 새로운 바디 컬러로 한국 수도인 '서울'에서 이름을 가져온 '서울 펄 실버'가 추가된 것도 특별 한 점이 되겠네요.


2020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미니멀 디자인 철학을 극대화 하여 시각적 방해 요소를 제거하는 동시에 최신 기술을 채택한 것인데요. 컨셉카를 보는 듯한 미래지향적이면서도 실용성까지 제대로 갖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에 적용된 소재는 Windsor 가죽, Kvadrat 프리미엄 울 혼방, Eucalyptus 섬유 직물 등 다양한데요. 모든 소재는 통기성이 우수하면서도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되고 있기 때문에 가장 편안하면서도 정교한 공간을 연출해 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2020레인지로버 이보크의 실내 센터패시아 중앙에는 기본적으로 10인치 터치 프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옵션으로 터치 프로 듀오를 선택하여 하단에 10인치 터치스크린을 추가해 듀얼스크린으로도 활용할 수가 있는데요. 터치 프로 듀오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보여주는 동시에 각종 추가 기능에 대한 상호작용을 지원하여 유연성과 함께 효율성을 향상시켜 줄 것입니다.  여기에는 방대한 운전관령정보와 엔터테이먼트 및 내비게이션과 전화, 미디어 등의 능동형 안전데이트를 수신하고 표시 할 수 있는데요. 이 시스템은 높은 해상도를 통하여 최상의 선명도를 제공하며, 정교한 프로세싱 엔진을 기반으로하여 부드럽게 움직이는 선명한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리모트 앱을 통하여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원격으로 통신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는데, 서비스는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스마트워치와 호환됩니다. 

이보크의 실내 공간도 주목할만한 점중 하나인데요. 이전 모델보다 21mm가 길어진 휠베이스 덕에 조금더 널널한 실내공간을 확보했습니다. 효율적인 실내 설계를 토앟여 총 26리터의 추가 수납 공간도 마련이 되었으며 프론트 도어 빈에는 1.5물병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이 되는데요. 더 넓어진 글로브 박스와 센터커베에는 태플릿과 물병 등을 여유롭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보크의 뒷자석은 40:20:40으로 폴딩할 수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2인에서 5인까지 시트 배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 모든 공간을 다용도로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적재공간은 기본 591리터가 제공되며 뒷자성 폴딩시 최대 1383리터까지 적재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2020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제원

이보크에는 디젤 엔진 3개와 가솔린 엔진 3개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 모든 엔진은 2.0리터 배기량을 가지고 있으며 D150은 150마력, 38.8kg.m을, D180은 180마력, 43.9kg.m D240 240마력, 51.9kg.m을 각각 발휘하며 9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립니다.

모든 디젤 엔진과 P300 가솔린 모델에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었는데요. 감속할 때 손실되는 에너지를 저장한 후 지능적으로 재사용하여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그리고 AWD시스템이 탑재되어 있기때문에 온로드와 오프로드 어디서든 활기찬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매력이죠.




2020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서 운전자의 선호도와 행동을 습득하는 동시에 시트위치와 음향, 차량 내부의 온도 설정등을 자동으로 맞추어주는 스마트 설정기능과 필요에 따라 가려진 후방 시야를 선명하게 확보할 수 있는 클리어 사이트 룸 미러, 마치 보닛을 투과하여 보는 것 처럼 전방 시야를 확보해주는 클리어 사이트 라운드뷰등의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거기에 주행 환경에 상관없이 운전자와 탑승자에게 더욱 높은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상브레이크와 크루즈 컨트롤 및 속도제한 장치, 운전자 상태 머니터링, 차로 유지 어시스트등이 포함되어있죠.

가격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국내 판매가격은 

D150 S 6710만원

D180 SE 7580만원

D180 Launch Edition 7390만원

D180 Edition 8090만원

D180 R-Dynamic SE 8120만원

P250 SE 7290만원

P250 Launch Edition 7110만원

P250 First Edition 7800만원

각 트림 모두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 감 하 나 씩 만 눌 러 주 세 요.

행 복 한 하 루 되 세 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