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쉐보레 트래버스 정보 간단하게 알아보기


쉐보레 트래버스 202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쉐보래 트래버스 2020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번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쉐보레에서 대형 SUV모델인 트래버스를 출시했는데요. 쉐보레 트래버스는 국내 SUV 매니아 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던 모델이었는데요. 2년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었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출시를 갑자기 미루게 되었고, 그로인해서 국내 에서 트래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아쉬움을 주기도 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이번에 다시 정식적으로 트래버스가 출시되면서 관심이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쉐보레 트래버스 2020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쉐보레 트래버스는 쉐보레의 노하우가 집약되는 동시에 동급 차체 최대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 실내공간이 넓어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동급 최초의 주행 퍼포먼스와 뛰어난 견인 능력 그리고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는 전형적인 패밀리 SUV가 되겠습니다.

트래버스의 크기는 매우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제원을 살펴보면 전장이 5200mm 전폭이 2000mm 전고 1785mm 휠베이스가 3073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국내 동급 대형 SUV중에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트래버스의 전면부의 듀얼 포트 그릴은 누가봐도 쉐보래 패밀리룩 이라는 느낌을 주고있는데요. 그릴 테두리에 크롬을 넣어 조금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중앙에는 쉐보레 엠블럼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후드에는 굴곡을 넣어 조금더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헤드램프와 상단 그릴과 이어지는 모습으로 차체를 더욱 크게보이는 효과를 주고있는데요. 프런트 범퍼 하단 양쪽으로 위치하고 있는 안개등과 하단으로 이어지는 크롬라인은 트래버스를 더욱 고급져 보이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측면부는 5.2m의 긴 차체를 바탕으로 더욱더 듬직하게 보이는데요. 전면의 헤드램프와 후면의 테일램프로 이어지는 트래버스이 캐릭터 라인은 차체를 시각적으로 더욱 듬직하고 강인하며 길어보이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사이드 하단과 도어 캐치 글라스 테두리에는 크롬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운전석 도어에는 트래버스 레터링이 들어가있어 쉐보레의 최신 트렌드를 잘 이어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휠의 경우는 깔끔하고 단단한 이미지를 주고 있네요.

트래버스 후면부는 전면에서 주고있는 이미지를 차용하여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고 있는 모습인데요. 가로로 길게 자리하고 있는 테일램프와 리어 다니시는 차폭을 더욱 크게 보이도록 만들어 주고있으며, 동시에 안정감까지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어 범퍼 하단의 크롬라인을 넣어 무게중심을 낮춰주는 효과를 주고 있는데요. 범퍼 하단의 듀얼 머플러는 고성능 자동차의 느낌을 주고있습니다.

실내 디자인

트래버스의 실내는 쉐보레 특유의 패밀리 룩이 더욱 돋보이는데요. 센터패시아 중앙에는 8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였습니다 이는 인포테이먼트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어 편의성을 높였고, 좌우측으로 비대칭 구조로 되어있는 에어벤트는 공격적인 느낌이네요.

그리고 손에 닿는 모든 곳에 가죽으로 마감처리되어 있으며 스티치를 넣어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실내 인테리어를 잘 나타나게 해주었습니다. 스티어링 휠 경우 4 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질감 좋은 가죽으로 되어있어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트래버스 트렁크 용량은 기본 651리터로 매우 큰편인데요. 4열시트를 폴딩하게 될 경우 1636리터를 확보할 수 있게 됩니다. 2열과 3열을 모두 폴딩하면 2780리터까지 늘어나기 때문에 동급에서는 가장 뛰어난 화물 적재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2020의 파워트레인은 3.6리터 6기통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과 자동 9단변소긱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314마력 / 최대토크 36.8kg.m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복합연비는 8.3km가 되겠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2020가격

LT Leather 4,520만원

LT Leather Premium 4,900만원

RS 5,598만원

Premier 5,324만원

레드라인 5,522만원이 되겠습니다.

공 감 하 나 씩 만 눌 러 주 세 요.

행 복 한 하 루 되 세 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