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XT6 가격 및 정보 간단하게 알아보기


캐딜락 XT6 간단하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캐딜락 XT6 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딜락이 모든 탑승자에게 고급서러운 주행감을 선사하는 대형 3열 SUV XT6를 3월 16일 캐딜락 하우스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했는데요.

캐딜락 XT6는 에스컬레이드와 XT5 사이에 위치하는 럭셔리 대형 SUV입니다.  3열에 이르는 전좌석 및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공간으로 활용성을 극대화하였는데요. 캐딜락은 이번 새롭게 공개된 XT6를 통하여 최근 자동차 시장의 중심으로 떠오른 대형 SUV시장 고객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캐딜락 XT6는 개선된 3.6리터 6기통 가솔린 직분사 엔진을 기본으로 장착하여 최고쿨력이 314마력, 최대토크 38km.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데요. 여기에 더해서 하이드로매틱 자동 9단변속기를 장착, 전자식 변속 레버 시스템, 20인치 프리미엄 휠을 맞물려 더욱 여유로운 드라이빙 감각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정속 주행 등의 특정 상황에서 2개의 실린더를 비활성화하는 액티브 퓨얼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적용하여 연료효율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최첨단 사륜구동 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하여 좋지 않은 노면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특히 지속적인 탬핑 컨트롤이 가능한 퍼포먼스 서스펜션은 노면이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동시에 코너링으로 바디의 움직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어함으로서 SUV임에도 민첩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HD급 화질로 개선된 리어카메라 미러와 서라운드뷰, 차량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량 주변의 위험을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경고 시스템 빛 햅틱 시트, 자동 제동 및 보행자 감지 긴급 제동, 야간 주행 시 시인성을 높인 나이트 비전 등 첨단 안전 보조 기술이 적용되어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캐딜락 XT6는 캐딜락 크레스트에서 영감을 받은 V자형 센터페시아를 적용하여 천연 가죽과 고급 원목, 카본 파이버의 조화를 기반으로 단정한 느낌과 동시에 시각적 공간감을 극대화 하였는데요. 모든 좌석에 최고급 소재 중 하나인 세미 아닐린 가죽을 적용하고 스티치로 마감을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액티브 노이브 캔슬레이션이 적용된 14개의 스피커로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음질을 전하는 보스 퍼포먼스시리즈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으며, 에어 이오나이저를 통해 실내에 쾌적한 공기를 순환시켜 더욱 쾌적한 드라이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2열과 3열에도 각각 2개의 USB포트가 탑재되어있으며 콘솔 암레스트 아래쪽에는 15W 무선 충전 패드를 적용해 모바일 환경에 맞는 편의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커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는 차세대 캐딜락 유저 익스피런스 시스템과 NFC 기능을 추가한 로터리 컨트롤러를 통하여 차내에서 최적화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3열 공간은 트렁크와 공간의 균형을 맞추면서 성인 탑승자도 불편함 없이 앉을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하여 945mm의 동급 최강 헤드룸 공간을 자랑하는데요. 거기에 더해 2열 좌석을 기울여 3열로 탑승을 쉽게 도와주고, 파워폴딩 기능으로 더욱 손쉽게 좌석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2,3열 폴딩시 2,229L까지 적재할 수 있는 트렁크는 동급 최강의 적재 용량으로 폴딩을 하지 않는 기본 적재공간 및 트렁크 바닥의 히든 스토리지만으로도 넉넉한 공간활용이 가능하죠.

특히 안정성 평가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평가 기관 중 하나인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SH)에서 최고 등급인 '2020 톱세이프티 픽 플러스(2020 Top Safety Pick+)를 동급 유일하게 받아 최고의 전전성을 증명하기도 했죠.

XT6는 캐딜락의 개편된 트림 전략에 따른 최상위 트림인 스포츠(Sport) 단일 트림으로 출시가 되며 개소세 인하분을 반영한 가격은 8,347만원이 되겠습니다.

공 감 하 나 씩 만 눌 러 주 세 요.

행 복 한 하 루 되 세 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