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더마스터 간단한 정보 알아보기


모하비 더 마스터(MOHAVE the Master) 출시

산 대형 SUV의 자존심 기아자동차 프리미엄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MOHAVE the Maset)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는데요. 기아자동차는 9월5일(목) 인천 중구에 위치한 네스트호텔에서 기아자동차 관계자와 자동차 담당 기자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모하비 더 마스터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의 권혁호 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더 강인하고 당당 디자인과 함께 압도적인 주행성능과 최신 편의사양으로 새롭게 태어난 모하비 더 마스터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말 했습니다. 기아차는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하나의 작품과 같은 완성도 높은 디자인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선보였고, 이를 바탕으로하여 더욱 강력한 동력성능과 혁신적으로 변화한 디자인을 더해 새롭게 탄생한 모하비 더 마스터를 공개했습니다. 


하비 더 마스터는 국산 동급 유일의 V63.0 디젤 인진을 적용하여 프리미엄 대형 SUV다운 힘있고 민첩한 주행 성능을 갖추었는데요. 프레임 바디와 전자식 4WD, 험로 주행 모드(터레인 모드, Terrain Mode)로 다양한 노면에서 최적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후륜 쇼크업소버의 장착 각도를 변경하는 등 후륜 서스펜션 구조를 개선했으며 바디와 샤시를 연결하는 부위에 고무(바디 마운팅 부쉬)를 새롭게 바꾸는 등 다양한 상품성 개선으로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승차감까지 구현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하비 더 마스터의 판매가격은 플래티넘 트림 4,700만원 마스터즈 트림은 5,160만원부터인데요. 사전계약을 시작한 8월21일(월)부터 9월4일(수)까지 영업일 기준으로해서 11일간 약7,000대의 계약 대수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사전계약 결과 고객 중 약 90%이상이 상위 트림인 마스터즈를 선택해 기본화 된 고급 편의사양과 뛰어난 주행성능 등 최고의 상품성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대다수임을 보여주었으며, 외장 색상은 오로라 블랙펄이 60%이상을 차지하는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강인한 이미지 디자인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특히 국산 동급 유일의 V6 3.0 디젤 엔진과 고속도로 주행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드라이브 와이즈 사양을 전모델에 기본화하여 더욱더 뛰어난 동력성능과 함께 첨단 안전 사양까지 모두 누릴 수 있기에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하비 더 마스터는 최고출력이 260PS, 최대토크는 57.1kgf.m의 V6 3.0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어 강력한 동력성능과 함께 복합연비 9.4km/&(18인치 타이어 기준)를 달성했는데요. 또한 전자식 4WD 차동기어와 잠금장치 및 저단기어와 함께 다양한 노면(MUD, ASND, SNOW)의 주행 환경에서도 각 상황에 적합한 차량 구동력을 발휘하는 험로 주행 모드(터레인 모드)가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도로 상황에 맞춰 최적의 주행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후륜 쇼크업소버 장착 각도 직립화 등 후륜 서스펜션 구조 개선과 바디와 샤시를 연결하는 부위의 고무(바디 마운팅 부쉬)강화 등 주행 진동 개선 및 요철과 험로 주행 시 후륜충격 감소로 승차감을 높여 뒷자석에서도 편안함을 느낄수 있게 만들어 졌습니다. 


리미엄 대형 SUV인 모하비 더 마스터는 전장이 약 4,930mm, 전폭이 1,920mm 전고 1,790mm (루프랙 제외시 1,765mm), 휠베이스 2,895mm의 차체 크기를 기반으로 존재감을 드래내는 선 굵고 기품 있는 외장이미지를 선보이는데요. 모하비 더마스터의 전면부는 웅장한 SUV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볼륨감 있는 후드 캐릭터라인으로 강인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면부는 전면부와 통일감 있는 버티컬 큐브 리어램프, 클래그십 SUV 다운 든든함과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는 듀얼 트윈팁 데코 가니쉬, 고급스러운 레터타입 엠블럼을 적용하여 안정감있는 대형SUV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펄,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등 인기 색상과 스틸 드레이, 리치 에스프레소 등 신규 색상을 포함하여 총 5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관게자는 "전통 SUV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첨단 멀티미디어와 최신 사양으로 상품성을 강화환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더 마스터를 출시해서 기쁘다"며 "최고의 상품성과 품질을 추구하는 국내 대형 SUV고객 분들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공 감 하 나 씩 만 눌 러 주 세 요.

행 복 한 하 루 되 세 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