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X X7 가솔린 국내출시 간단한 정보알아보기


BMW X7 가솔린 국내출시!!

녕하세요 이번에는 국내에 출시되는 BMW X7 가솔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BMW코리아가 뉴 X7 가솔린 모델인 뉴 X7 xDrvie40i를 출시한다고 지난 9월 3일 발표를 했는데요. BMW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는 대형 가솔린 SUV인 BMW X7 Drive40i는 7인승과 6인승의 디자인퓨어 엑셀런스 2가지가 있는데요. 뉴 X7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의 3가지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요한 포인트 중 하나인 BMW 뉴X7 xdrive40i 다지인 퓨어 엑설런스 6인승의 가격은 약 1억2680만원이고 7인승은 1억2490만원, 뉴 X7 xDrivei M  스포츠 패키지는 1억2980만원(6인승)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뉴 X7 Driver40i 의 모든 엔진은 빠른 변속을 보장하고 있는 8단 스텝 트로닉 자동 변속기와 조합이 되고 있죠. 직렬 6기통 가솔린 터보엔진을 통해서 최고출력을 340마력 최대 토크 45.9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는데, 제로백 시간까지는 약 6.1초이며 최고속도는 245km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중 하나로 BMW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기술인 xDrive를 기본 탑재했기에 보다 안정적인 승차감을 지니고 있죠.

22인치 대형 휠과 함께 높이 조절이 되는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과 통풍 기능까지 포함이 된 메리노(Merino)가죽 컴포트 시트와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하만카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5존 에어컨, 히트컴포트 패키지, 인비디주얼 가죽 대시보는 기본이 되겠습니다.

BMW하면 크드니 그릴이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BMW의 존재감을 가장 돋보기에 하는 키드니 그릴이 다른 모델에 비해 다소 부담스러울 정도로 커졌다는 평가와 이 웅장한 그릴이 오히려 BMW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부각시키며 이전에 없던 풀사이즈 대형 SUV 등장으로 더욱 매력적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면 키드니 그릴은 레이저 헤드램프와 연결되어 있어 차량의 폭을 보다 넓어 보이게 만드는 시각적인 효과도 있는데요. 7시리즈 중에서도 적용되었던 레이저 라이트는 최대조사 거리가 약600m에 달하기에 어두운 야간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빛을 발산하여 운전자로 하여금 더욱더 편안한 주행을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수평과 수직선이 분리되는 느낌을 주고 있는 2019 BMW X7 후면부 디자인은 LED로 이루어진 슬림한 리어램프가 중앙 크롬바와 연결이 되어있기에 기존 7시리즈와 유사한 스타일을 지니고있는 것을 볼 수 가있습니다. 최상위 라인업인 플래그십의 위엄과 웅장함을 보여주고 있죠. 2019 BMW X7 차량은 이제 명실상부 BMW의 플래그십 모델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보이네요.

어 엑셀런스는 파인 우드 애시 그레인 블랙 인테리어 트림에 알루미늄 러닝 보드가, 6인승 모델에는 엠비언트 에어 패키지가 적용되는데, M스포츠 패키지는 파인 우드 파인라인 블랙 인테리어 트림에 M베기 스스템과 오프로드 패키지 그리고 엠비언트 에어 패키지가 더해지게 됩니다. 그리고 전 모델에는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프로페셔널 주행 보조시스템은 기본이 되겠고요. 스톱&고 기능에 포함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스티어링 및 차선제어 보조장치와 함께 차선변경 경고 또 차선이탈경고, 측면충돌방지, 차선 유지 보조장치, 회피보조, 측방 경고가 함께 포함이 되겠습니다. 


★ 공 감 하 나 씩 만 눌 러 주 세 요.

★ 행 복 한 하 루 되 세 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