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1 2020 부분병경 모델출시 4900만원 부터


BMW X1 부분변경 모델 출시

BMW 코리아에서 소형 SUV 신형 X1을 공식 출시 했는데요. BMW X1은 2009년 처음으로 출시가 시작된 이후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와 판매를 기록하며 소형SUV 시장을 개척한 인기 모델중 하나죠. 

이번에 선보이는 뉴X1은 지난 2015년 출시되었던 2세대 X1의 부분변경 모델로서 디자인과 최신 편의 기능이 개선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국내에 판매가 되는 모델은 X1 엔트리 라인업인 뉴 X1 X드라이브20i 입니다. 디자인 및 장비 옵션에 따라서 어드밴티지와 M 스포츠 패키지, 2가지 트림으로 제공이 되죠.


디자인

신형 BMW X1은 앞과 뒤의 디자인을 대폭 수정하여 더욱더 스포티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전면부 중앙에서 하나로 연결되는 BMW 키드니 그릴의 크기를 더욱 키운 동시에 새로운 LED 헤드라이트와 기존 원형에서 직사각형 모양으로 변경된 안개등을 넣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 된 대형 공기 흡입구는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으며, 후면부는 신형LED 테일램프와 직경이 20mm커진 트윈 테일파이프로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실내

신형 BMW X1은 실내 공간 활용성이 더욱더 돋보이는데요. 40:20:40 비율의 분할 접이식 뒷자석을 기본으로 넣어 넓은 적재 공강을 제공하는동시에 앞좌석에는 요추 지지대가 포함된 전동식 컴포트 시트를 통하여 편안한 승차감을 만들어줍니다. 신형 X1의 기본 사양인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는 안락한 분위기와 함께 넓은 개방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형 X1 X드라이브20i에는 어드밴티지와 M 스포츠 패키지, 각 모델별 특성을 살린 고유의 디자인이 적용되었는데요. 특히 M 스포츠 모델은 M 스포츠 서스펜션, BMW 인디비주얼 하이그로스 섀도우 라인 트림, M 에어로다이내믹 패키지, 18인치 더블 스포크 570M 휠을 적용하여 더욱 탄탄하고 강인한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실내는 M 레더 스티어링 휠과 센사텍 가죽 스포츠 시트, 알루미늄 헥사곤&블루 매트 하이라이트 인테리어 트림이 적용되었으며, 6가지 색상의 엠비언트 라이트를 통하여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신형 X1 x드라이브20i는 직렬 4기통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를 통하여 최고출력 192마력의 힘을 발휘하는데요 0~100km까지 도달하는 시간이 7.4초이며 최고속도는 224km에서 제한이 되며, 복합 연비는 9.8km/I,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75g/km 입니다.

BMW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시스템인 x드라이브는 도로 사오항에 맞게 앞과 뒤의 구동력을 배분해 뛰어난 안정성을 구현하기 때문에 어떠한 도로 조건에서도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뽐냅니다.

편의사양 역시 더욱 풍부해졌는데요. 크루즈 컨트롤과 주차거리 알림 시스템, 후방 카메라와 파킹 어시스턴트 등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이 탑재되었습니다. 또한 하이파이 라우드 스피커 시스템, 전동식 테일게이트, 2존 자동 에어 컨디셔닝, 6.5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 등 편안한 실내 공간을 위한 다양한 편의사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 X1 x드라이브20i M 스포츠 패키지 모델에는 컴포트 액세스 기능이 들아가 선을 대지 않고 트렁크 아래로 발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편리하게 전동식 트렁크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가격

신형 X1의 가격은 

뉴 X1 x드라이즈20i 어드밴티지 모델이 4900만원

뉴 X1 드라이브20i M 스포츠 패키지가 5270만원 입니다.

두 모델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가격 입니다. 


공 감 하 나 씩 만 눌 러 주 세 요.

행 복 한 하 루 되 세 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